코웨이가 G시장-옥션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것입니다고 4일 밝혀졌다.
코웨이 문제는 지난 여덟 차례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4,895만 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을 것이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업소용제빙기 대용량 - 위시렌탈 기부 캠페인은 G마켓-옥션에서 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5만 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시술비, 입원비 및 약제비 지원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상품에 적용된다.
코웨이 상황은 기부 캠페인 참여 손님을 위한 다체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한 동안 코웨이 제품 렌탈 고객님에게 7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다같이 행사 제품에 따라 최고 9만 8천 원의 렌탈료를 할인하여 준다. 더불어 렌탈 고객 저들에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요구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공급한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뜻은 G시장-옥션 코웨이 제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직원은 “요번 캠페인은 착한 소비문화 조성과 같이 나눔 실천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회사의 경제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플랜”이라고 이야기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