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에 본점을 두고 강남과 왕십리, 장안 등의 지역에서 중고폰 및 아이폰수리 오프라인 샵을 운영 중인 노란00이 11월 이 달의 우수 매장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해당 가게에서는 중고폰매입과 판매 거래뿐만 아니라 아이폰액정수리, 배터리교체와 같은 AS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송파 잠실, 영등포 지역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해당 업체에서는 증상이 부정적인 중고아이폰 장비들도 매입을 하고 있다.
장비 판매 가격은 구성품에 대한 차감 없이 장비 단품만으로 책정하여 기기별 최대 8만원까지 지급되는 추가지급금을 받으면 타 업체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다.
특출나게 상태 좋은 아이폰중고 기기들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며, 다양한 기종의 중고 스마트폰들을 구입할 수가 있다. 분당, 용인, 수원 가게에서 판매되고 있는 핸드폰들은 모두 바이러스 전용 소독제를 이용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구입하면 시크릿 할인을 통해 최대 10% 할인된 비용들로 반영이 된다. 아울러 무상 보증 AS 기간이 있어 기기 구입 후 100일 내에 자체 결함이 생길 경우 무상으로 A/S 또는 교환 받을 수 있다.
한편, 일산과 인천 부평에서 운영되고 있는 가게에서는 아이폰사설수리 센터를 KT대리점 함께 운영하고 있어 아이폰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등의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노란00의 AS 서비스 돈과 천안, 광주, 창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이폰리퍼, 선불유심 충전 등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